본문 바로가기

[부산사상놀거리]사상근린공원에 다녀옴

주아니아빠 2022. 9. 12.
반응형

사상 근린공원에 다녀와서

추석을 맞이해서 갈만한 공원을 찾다가 사상에 근린공원이 있다는 포스팅을 찾게 되었다
그래서 검색해본 결과 분수에서 물놀이도 가능하고
아이들도 뛰어놀 수 있는 시설이 있다고 해서 찾아가 보게 되었다

아이들이 놀 수 있는 기구들

사진에 나와있는 큰 바운서 같은 모래사장이 중앙에 위치하여 있고 주위로 부모님들이 상주하고 있어 아이들이 놀기엔 최적인 곳이었다
그리고 시간마다 알려주는 분수 놀이 시설도
많은 아이들이 옷을 젖어 가며 재미나게 놀고 있었다
그리고 곳곳에 미끄럼틀이 있어 재미를 더해주고 있었다. 크기는 작지만 알차에 놀 수 있는 곳이었다

파라솔자리
바운서 및 모래사장
공원 관리동

외부주차장가는길

주의해야 할 사항

1. 주차장이 협소한 관계로 기다림이 있다는거
2. 월요일 휴무라는 점
3. 무료이용이다보니 복잡한점
이 있다고 정리 해 보았다

결론은 재밌게 놀다가 커피까지 배달 주문해서 먹고 잘 정리하고 나왔다


사상근린공원
부산 사상구 감전동 35
https://naver.me/5L3o07PO
시간표
월요일 휴무
화~일
09:00 - 18:00

댓글